공지사항

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
제 목
[입찰공고]2017년 관광지식정보시스템 홍보 및 SNS 운영 용역
등록일
2017. 03. 20

공고번호 : 경영지원실 제2017 - 07호

 

용 역 입 찰 공 고

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 ◦ 용 역 명 : 2017년 관광지식정보시스템 홍보 및 SNS 운영 용역
  ◦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2017년 12월 14(목)일까지
  ◦ 예 산 액 : 63,000,000원 이내(부가가치세 포함)
  ◦ 과업내용 : 관광지식정보시스템 홍보 및 SNS 운영
  ◦ 입찰방법 : 제한(총액)협상에 의한 계약
  ◦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  ◦ 전자입찰서 개시 및 마감일시 : 2017.03.20(월) ~ 2017.03.30(목), 14:00

2. 입찰 참가자격

  ◦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
     까지 G2B(나라장터)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
  ◦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12조 및 동법 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
     갖춘 자
  ◦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76조 제1항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
  ◦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에 따른 “소기업 및 소상공인”에 해당하는 자(관련 증빙서류 제출)
  ◦ 제안요청사업 범위 전체에 대해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
   ※컨소시엄 구성 시 2개 업체 이하로 함(관련 증빙서류 제출)

3. 낙찰자 선정방법

  ◦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(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, 2015.9.21)에 의함
  ◦ 평가기준 및 배점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수하여 주관기관이 정함
  ◦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
    (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)

4. 선정기관 의무

  ◦ 최종 선정된 기관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의견을 청취하여 계약 후 7일 이내에 착수계를 제출함
  ◦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

5. 제출 서류

  ◦ 제출공문 1부
   -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(또는 직인)이 날인된 공문서에 의해 제출되어야 하며,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
      인정하지 아니함
  ◦ 입찰참가신청서 1부
  ◦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((전자 제출서류 밀봉하여 제출)
  ◦ 사업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6부(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2매 포함)
    - 제안요청서의 붙임자료 및 사업제안서 증빙 서류 등 첨부 자료는 별도 제본하여 제출(*제안요청서 참조)
  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 ◦ 법인등기부등본 1부
  ◦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 지참) 1부
  ◦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1부
  ◦ 소기업․소상공인확인서 1부
  ◦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  ◦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) 또는 보증서
  ◦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용역계약서 사본 1부.
  ◦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
 < 공동수급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시 >
  ◦ 공동수급협정서 1부
  ◦ 합의각서 1부
  ◦ 공동수급 업체의 사업자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등본, 인감증명서,
     사용인감계,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

6. 주요 공지사항

  ◦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
   ※가격입찰(투찰)시 제안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 반드시 첨부
  ◦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
     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

7. 제안서 작성요령
: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

8. 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

  ◦ 제출기한 : 2017년 03월 30일(목), 15:00까지 
    ※전자입찰서 마감일시 : 2017년 03월 30일(목), 14:00까지
  ◦ 접수장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54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경영지원실(503호)
  ◦ 접수방법 : 방문접수(우편접수 불가)

9. 입찰보증금의 귀속

  ◦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귀속됨

10. 입찰무효

  ◦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회계규정 제106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
     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

11. 기타사항

  ◦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  ◦ 제안서 6부중 1부에 업체를 표기하고, 잔여부의 경우 표기하지 않도록 함
  ◦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
     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
  ◦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또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홈페이지(www.kcti.re.kr) 참조
  ◦ 문의 : 통계·평가센터 이수진 연구원(02-2669-8925/ isuhohoho@kcti.re.kr)

 

2017년 03월 20일
 
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
QUICK
  • 인쇄하기
  • 홈페이지불편신고
  • 정보공개
  • 메일링서비스
  • 찾아오시는 길
  • 뷰어 다운로드
    pdf 한글 word
  • 트위터 페이스북
문화포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