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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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
[입찰공고]전국 관광안내소 서비스 평가 조사 용역
등록일
2017. 04. 18

공고번호 : 경영지원실 제2017–23호

 

용역입찰공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◦ 용 역 명 : 전국 관광안내소 서비스 평가 조사 용역

◦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6개월

◦ 예 산 액 : 130,000,000원 이내(부가가치세 포함)

◦ 과업내용(과업지시서 참조)

- 전국 관광안내소 운영 실태 모니터링 평가

- 관광안내소 서비스 만족도 평가

- 평가표 개발, 조사관리, 데이터 정리 및 분석

- 평가 결과에 따른 안내소별 평가표 작성 및 배포

◦ 입찰방식 : 제한(총액)협상에 의한 계약

◦ 계약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

◦ 전자입찰서 개시 및 마감일시 : 2017.4.18(화) ~ 2017.4.28(금), 14:00

 

2. 입찰 참가자격

◦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G2B(나라장터)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

◦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

◦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
◦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중‧소기업 확인서(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를 소지한 자(입찰참가시 관련 증빙서류 제출)

◦ 제안요청사업 범위 전체에 대해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

◦ 비영리법인이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예외규정 적용

 

3. 낙찰자 선정방법

◦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(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, 2015.9.21)에 의함

◦ 평가기준 및 배점과 관련된 사항은「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」을 준수하여 주관기관이 정함

◦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함(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)

 

4. 선정기관 의무

◦ 최종 선정된 기관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의견을 청취하여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계를 제출함

◦ 선정된 기관은 조사 및 결과분석 등의 업무를 직접 실행함(양도 불가)

◦ 선정된 기관은 사업 준비 및 실행에 따른 주요 사안을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사전 협의 ․ 승인 하에 실시함

◦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

 

5. 주요 공지사항

◦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,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

※ 가격입찰(투찰)시 제안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첨부한 입찰서,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원본은 제안서 제출시 별도 제출)

◦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

 

6. 제출 서류

◦ 제출공문 1부

-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(또는 직인)이 날인된 공문서에 의해 제출되어야 하며,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아니함

◦ 입찰참가신청서 1부

◦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(밀봉하여 제출)

◦ 사업제안서 10부(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2매)

- 제안요청서의 붙임자료 및 사업제안서 증빙 서류 등 첨부자료는 별도 제출

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◦ 법인등기부등본 1부

◦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 지참) 1부

◦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1부

◦ 중․소기업 확인서 1부

◦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
◦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) 또는 보증서

◦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용역계약서 사본

◦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

< 공동수급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 >

◦ 공동수급협정서 1부

◦ 합의각서 1부

◦ 공동수급 업체의 사업자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등본, 중․소기업 확인서,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지참),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각 1부

※공동수급 구성원은 동일과제의 타 공동수급에 참여 불가

 

7. 제안서 작성요령 :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

 

8. 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

◦ 제출기한 : 2017년 4월 28일(금), 15:00까지

※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: 2017년 4월 28일(금), 14:00까지

◦ 접수장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54(방화3동 827번지)

한국문화관광연구원 경영지원실(503호)

◦ 접수방법 : 방문접수(우편접수 불가)

 

9. 입찰보증금의 귀속

◦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귀속됨

 

 

10. 입찰무효

◦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회계규정 제106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

 

11. 기타사항

◦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◦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

◦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또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홈페이지(www.kcti.re.kr) 참조

◦ 담당자 : 관광정책연구실 전민지 연구원(02-2669-8489 / minzhi@kcti.re.kr)

 

2017년 04월 18일

 

 

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

담당자
김종진
담당부서
경영지원실
연락처
02-2669-84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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