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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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
[입찰공고]관광개발‧평가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ISMP 수립 용역
등록일
2018. 06. 05

공고번호 : 경영지원실 제2018 - 23호

용역입찰공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○ 용 역 명 : 관광개발‧평가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ISMP 수립 용역
○ 용역기간 : 계약일로부터 2018년 12월 30일까지
○ 예 산 액 : 206,990,000원 (부가가치세 포함)
○ 과업내용 (별첨 제안요청서 참조)
  - 국가 관광자원개발 통합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등
○ 입찰방식 : 제한경쟁입찰
○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○ 전자입찰서 개시 및 마감일시 : 2018. 06. 05(화) ~ 2018. 06. 15(금), 14:00

2. 입찰 참가자격

○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(경쟁입찰의 참가자격)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(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)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
○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)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○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에 위한
     중소기업자로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17-5호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․소기업․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     ※ <중기업․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>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  있어야 하며,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에서  확인이 되어야 함
  ○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해당 품목(8111159901,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)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(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를 소지한 업체

3. 낙찰자 선정방법
○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(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, 2015.09.21)에 의함
○ 평가기준 및 배점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수하여 주관기관이 정함
○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(90%)와 가격평가(10%)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(다만,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75%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)
○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제2항에 따라
    “계약이행능력심사”실시


4. 선정기관 의무
○ 최종 선정된 기관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의견을 청취하여 계약 후 7일 이내에 착수계를 제출함
○ 선정된 기관은 조사 및 결과분석 등의 업무를 직접 실행함(양도 불가)
○ 선정된 기관은 사업 준비 및 실행에 따른 주요 사안을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사전 협의․승인 하에 실시함
○ 결과보고서는 전자문서로 작성 제출
○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고

5. 제출 서류
○ 제출공문 1부
   -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(또는 직인)이 날인된 공문서에 의해 제출되어야 하며,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아니한다.
○ 입찰참가신청서 1부
○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(밀봉․날인하여 제출)
○ 제안서 및 제안 요약서 각 10부(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3매 포함)
○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○ 법인등기부등본 1부
○ SW사업자신고확인서 1부
○ 중․소기업‧소상공인 확인서 1부
○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
○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(도장 지참) 각 1부
○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○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)
  ※ 현금 또는 소프트웨어개발촉진법에 의해 지식경제부장관이 공고한 공제사업기관이 발행한 보증서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한 보증서
○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1부
○ 도입장비(H/W 및 S/W)에 대해 공급업체로부터 수령한 “기술지원확약서“

<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>
 ○ 공동수급협정서 1부
 ○ 합의각서 1부
 ○ 공동수급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
   (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),위임장,재직증명서(대리인 참석시) 각 1부
  ※ 공동수급 구성원은 동일과제의 타 공동수급에 참여 불가

6. 제안서 작성요령 :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

7. 제안서 제출기한 및 방법
○ 제출기한 : 2018. 06. 15(금), 15:00까지
○ 접수장소 :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경영지원실(503호)
○ 접수방법 : 방문접수(우편접수 불가)

8. 입찰보증금의 귀속
○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귀속됨

9. 입찰무효
○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회계규정 제106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,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

10. 기타사항
○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○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
○ 세부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또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 홈페이지
   (www.kcti.re.kr) 참고
○ 제안관련 문의처
   - 담당부서 : 통계평가센터 정책평가팀 김민기 연구원
   - 전화 및 이메일 : 02-2669-8982 / kimminki6014@kcti.re.kr


2018년 06월 05일

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

담당자
김종진
담당부서
경영지원실
연락처
02-2669-84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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